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자크(Ozark): 넷플릭스 미드 추천(청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36

    >


    오작은 넷플릭스가 추천해도 영상 サム네일 화면이 조용히 멀리하고 나서 한번만 인내심을 가져보자. 하는 말소리로 시작했는데. 시즌 하루 0개와 시즌 2일 0개를 스킵 없이 푹 빠져서 보게 되었습니다


    >


    영화나 드라마에서 착하고 착한 가장을 둔 제이슨 베이트먼(마티 버드 역) 그의 착한 기상이 이 드라마를 이끄는 가장 큰 장치다.그의 가족은 멕시코 카르텔과의 금전적 문재로 시카고를 떠날 수밖에 없고 레이크 오자크(미주리 주 여름 휴양지)에서 멕시코 카르텔의 돈세탁을 통해 자신감을 갖는다.


    >


    마티 버드의 부인 웬디 버드 오자크는 그의 성장 드라마이기도 하다.평범한 주부이시고, 평범함을 유지한 채 비범(?)이 되는 모습을 시즌 1~2에 걸쳐서 보인다.이들 부부의 특징은 평범한 부부의 기위지에 있다. 평범하지만 열리는 1은 평범하지 않다.드라마의 수위는 모든 부분에 걸쳐 높다. 살인이 난무하면서 조용하고 확신에 차서 등장인물들이 사라진다. 나쁘지는 않다 루코스 나쁘지는 않다 브레이킹 배드처럼 마약 카르텔이 등장하는 드라마의 자극적인 포인트를 정확히 갖고 있다.돈, 무자비함, 살인 등등. 그러나 나쁘지 않으니 택무도 나쁘지 않고 관심 있다는 것은 숨길 수 없다.FBI와 카르텔은 마티 가정을 압박합니다.오자크에는 랜모어 가문과 스넬 가문의 사람들이 마티네 가문과 교착한다.등장 인물 1프지앙, 1프지앙어 무게가 있다, 시즌 2중간 초반 쫀쫀함이 약간 사라지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쿠르 젬 임.시즌 2이 8월 311발매되었고.시즌 3를 보려면 1년을 기다려야 합니다는 점은 슬픈 사실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