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뉴스] 서울시, 자율주행 위한 신기술 테스트베드 본격화 돌입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3:57

    *아래 예기는 코리아비즈니스리뷰(www.한국 b)에 실린 경영소식입니다.


    >


    ​, 서울시가 신기술 죠프스소 실증 중소 기업 2곳을 선정했다 하나 0월 자율 주행 도로와 지하수 오염, 지상에서 본격적인 실증 작업에 들어간다.​ 신기술 죠프스소은 혁신적 기술을 상시 죠프눅는 플랫폼, 중소 기업에 특정 도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적 해결의 예정을 공모 형태로 제안을 받는 곳이며, 서울시는 신기술 죠프스소에 접수된 관련 혁신 기술 하나 00여개 중 최종 심사에 허가한 실증 중소 기업을 2곳을 선정하고 자율 주행 도로를 테스트할 예정이었다 배달 로봇은 드라이버 없이 로봇 스스로 지정된 경로를 따라서 자율 주행하는 택배 서비스와 음식 배달, 의료 기술, 조업 차량, 호텔 서비스 등 물류를 이송하는 기술로 사용되고 다양한 분야에서 인간의 보조 역할로 투입될 예정이었다.일찍부터 상암동에서 택배와 매싯은 음식 배달을 하는 배달로봇 자율주행 테스트가 진행되며 다음 녹사평역 등에서 주요 지하수 오염지상에 관계될 때는 모니터링이 이뤄진다.​ 배달 로봇은 상암동, 자율 주행 테스트 베드 권역에서 하나 0월부터 순차적으로 실증 작업에 진행되며, 이번에 운영되는 ' 온 라면 두 솔루션'배달 로봇은 자율 주행 기술을 활용하고 산 다움동 내의 지정 경로를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문희찬 암만도솔루션 대표는 "이번 테스트베드에서 축적한 실증 데이터는 향후 자율주행 기술사업이 고도화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녹사평에서는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한 '효림' 수질관리 시스템이 상시 모니터링될 예정이며, 조성희 효림 과장은 "테스트베드를 통해 지하수 오염 지상과 관련된 모니터링 기술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지난해 혁신 기술, 공공 테스트베드 사업으로 선정된 하나 2의 중소 기업이 지하철과 도로, 서울 의료원에서 테스트 중이며 올해 중에 테스트 완료 후 성능 확인서를 발급할 예정이었다 ​ ​ ​ ​ ​ 저자권자©코리아 비즈니스 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된다 코리아 비즈니스 리뷰 김영현 기자/yhkim@koreabizreview.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