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수술 고주파 편도위축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35

    >


    일, 증상과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어느 날부터 편도 결석이 매우 심해져 맵지 않은 냄새 때문에 썰매 식물을 먹었을 때 구역질이 잘 나지 않고 편도 안쪽까지 결석이 잦아져 편도까지 붓는 상황이 되자 병원을 찾을 수밖에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증세가 점점 심각해지자 병원을 자주 찾아 후기도 찾아봤지만 수술 후기를 보면 솔직히 이렇게까지 해야 하고 나쁘지는 않을 정도로 후유증도 심하고 #편도로 수술 통증도 당신이 무심하다는 예가 많았다.너무 무서워서 수술을 결의하지도 못했는데 한쪽 결석이 제 목으로 불쾌감을 주거나 통증을 주는 기간이 많아 병원에 가는데 하루를 다 보내고 한쪽 결석을 할 때 가끔 당신을 많이 하는 아이가 있는데 이러면 안될 것 같아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수술 표결을 결정한 큰 이유는 관악이비인후과에 점포가 있는데도 여성이 편도 흡입기도 아니고 막대기로 찔러 뽑는 것이었다.여보, 무작위로 구역질이 심하지 않고 편도의 아픔도 심해진 감정이었어.그때 당신이 뭐가 뭔지 몰라서 "이거 '비수술 요법'으로도 없앨 수 있다는데 왜 처음 아니에요?"라고 물었더니 밑도 끝도 없이 편도를 짜면 절대적이 안 된다는 것이었다.당신은 기가 막혀서 이곳에 꼭 가야 한다는 소견이 붙었다. (언니가 생각하기에 남자쪽은 잘한다고 들었다. 여자쪽은진심없는목소리)


    >


    2. 병원을 찾​ 편도 결석 때문에 수술하는 분들이 의견보다 많았다. 유튜브, 지식인 커뮤니티 등 전부 찾아봤지만, 편도를 모두적으로 자르면 2주 정도는 아픔이 계속되고 후유증도 생길 수 있으며, 의견보다 큰 수술이었다.대부분이 큰 병원에서 해야 한다. 따라서 내가 말한 것이 비수술 요법인데 네이버 검색창에 #한쪽 결석 비수술 요법이라고 치면 잘 안 나온다. 그리고 사실상 비수술요법이라는 게 없었다.다수술이긴 하지만 편도 축소수술이라는 의견을 내면 된다.검색하면 나오는 병원들이 많은데 파워링크 광고는 돈만 있으면 다 나오니까 잘 안 믿겨지고 (광고하는 사람 마인드) 그래놓고도 하서울에도 비수술요법이라고 줄거리 하는 #한쪽 축소술을 진행하는 병원이 없으니까요.


    #나이 즉시 이비인후과에서는 #고주파 편도 위축술을 진행하고 있었다. 하나 하나, 하나 등수를 두고 비수술요법의 후기도 계속 찾고 있었다. 연세 곧바로 이비인후과는 아니지만, 다른 커뮤니티에서 편도 축소 수술을 실시했지만, 그마저도 사람들이 몹시 괴로워한 후기가 너무 많아서 불안하고 무섭고 고통스러웠다... 하지만... 내 입안 상태를 구별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다⇒하우스 주위에서 듣기로는 편도 수술에 대해서는 잘 알아보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자신도 어느 정도 찾아보니 거짓없이 축소술 수술 병원이 없었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울며 겨자먹기로 인터넷으로 편도 결석 3차 예약일을 잡고 있었다.​


    >


    병원 첫 번째, 그날 바로 상태를 봐주시고 입안에 소독제 등을 뿌려주셨다.그렇게 말씀하시는데 불편하냐고 계속 물어봤어.사실상 편도결석이라는 게 질환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 판정권은 불편함 정도로 판정해야 하는 셈이기 때문이었다.나는 상상도 했고 불편함을 최대치로 느꼈기 때문에 수술을 받는다는 것을 의사선생님도 조금 직감한 것 같았어.그러나 안의 편도 결석은 하지 않았다. 아내 sound에게는 분실물일까봐 물어봤는데 너무 깊게 박혀있어서 요즘 빼면 마취를 해야해서 수술날짜를 빼고 있다고 하셨다#고주파 편도위축술은 고주파로 편도결석이 잘 끼는 부분의 편도를 절제하는 수술이었다.후기를 너무 많이 봐서 거짓없이 겁먹은 상태였는데 의사가 계속 안 아프다고 겁내는 거 스토리라며 사랑니를 뽑는 수준이라고 안심시켰다.저는 부모 모르게 잘 뽑아 병원으로 일도 안 아픈 것에 도대체 어느 정도의 통증인지 몰랐다....입 안을 보면 편도도 큰 편도 결석이 박히고 있는데 안쪽이라서 조금 어려운 수술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 자신에게 왜 이런 시련이 오는지 정전 스토리 절망적이었다.... 그래도 편도 적출을 하면 90%는 완화되자 걱정 스토리와 했죠. 일 0%는 재발할 수 있는데, 그럼 또 절제 수술로 제거할 수 있다. 자기한테... 안심을 주려고 했다.그리고 의사가 물어볼거 있으면 물어보세요라고 해서 다시 얘기하지만 편도 결석이 질환이 아니라서 사실상 질문하지도 않았다.보통 수술 날짜를 잡죠라고 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직접 와서 진심으로 수술 날짜를 정하고 피를 뽑았다. 이때는 값이 만원 정도 나갔다.그래서 대부분의 수술비용도 자신이 생겼어. 큰 수술이 아니어서 소견보다 비용이 비싸지 않았다. 또 보험에 들어 있는 충분히 할 수 있는 수술이라고 소견했어요.그래서 낮 오후에 수술이 있는데 아내 sound에는 오후에 가려고 했지만 오후 늦게 수술이 진행되면 정작 모르는 사태(출혈 같은)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종업원 쪽에서 "퇴근 전의 낮에 하는 것이 좋다"라고 해서 낮에는 수술 때 결정했어요. ​ 3. 수술 오항상 ​ ① 상후(뒤)금요일 연차 내고 수술을 하러 갔다.나의 보고는 너무나 잔인해서 계속 몸이 굳어있었다. 게다가 수면마취도 아니고 부분마취라서 청스토리 내가 해낼수 있을지 걱정이되었다... 도착하자마자 수술복으로 갈아입었다.상의를 헐렁한 모습으로 가서 그 위에 수술복을 보통 입었다.수술에 들어가기 전에 의사가 상후해서 섭취한 피로 알레르기도 알려주시고 수술한 적 있는지, 질환이 있는지, 약을 먹고 있는지 등 기본적인 이야기를 하고 바로 수술실로 들어갔다.수술에 들어가자마자 링거등을 넣고 입안에 마취제를 シュ! 뿌렸어. 점점 입 안이 마비되는 것을 느꼈어.의사가 계속 아프지 않다고 이야기해서 긴장을 더 풀고 진행할 수 있었어.저혈압이 있었기 때문에 혈압도 재검토했지만 정상이었다.입안에 침을 빼는 호수에서 침은 다 빼서 주사기로 잇몸을 밀어 넣고 마취제를 넣으셨다.하지만 너무 무서워서 그런지 소견보다 마취가 잘 안됐다.입 안이 점점 감각을 잃기 시작했어요.(편도로 수술하다 미각을 잃은 사례가 있는데, 그게 소견 자신서 갑자기 무서웠다sound)라며 소리만 큰 기계를 넣고 뭔가를 하시는 것 같은데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자신도 아파서 보통 편하게 앉아 있었다.그리고 뭔가 편도를 굽는 기계를 넣은 것 같은데, 그것도 심할 때는 아프지 않았다.의사 선생님도 "아프지 않죠?"라고 스토리를 했더니 진짜로 아프지 않으니까 "나도 아프지 않아!"라고 스토리할 정도였다. 비록 자신의 입안에 침이 고여 있으면 불편할까봐 간호사에게 침을 빼 달라고 가끔 부탁했습니다.가장 심했던 왼쪽이 무사히 수술이 끝났다.내가 너무 걱정해서인지 거짓말없이 기가 막혔다.게다가 사랑니보다 더 아프지 않은게 거짓없이 너무 신기했어요.그리고 왼쪽도 수술을 진행하는데 조금 구역질이 나는 것이었다.


    아까와는 나쁘지 않다 다른 소견이니까 의사선생님께 '요즘 좀 구역질이 나는 소견이 있어요.' 라고 말하면 왼쪽입니다.잘 자고 오른쪽에 마취가 깼다면서 다시 마취를 해주셨다.(2차 주사기 마취는 소견 묘하게 아픈 sound), 그리고 하나도 아프지 않은 수술이 진행되며 수술이 끝날 무렵에 다의 간호사가 모여서 제 수술을 지켜보며 관리까지 하셨다. 수술 끝나고 나쁘지 않았는데 또 의사가 아프지 않았죠?라고 말해 정말 아프지 않아도 아팠다며 웃었다.3입원실의 일실 입원실에 누워서, 그래도 편도를 끊 비하면 마취가 깨어나면 제가 본 후기처럼 너무 아플까 걱정 칠로 보았지만, 진심의 의사가 생각했던 대로 혼자에 목 감기에 걸린 것처럼 그런 소견이 하고 힘들지는 않았다.가끔 누워서 집에 가도 될까 해서 의사가 상태를 보고 수술을 잘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그리고 매우 최근 아프냐고 하길래"아래 나쁘지 않아도 아프지 않아요!"으로 의사도 놀랐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수술 사후 관리 ​ 약은 꼭 잘 먹으라고 해서 정말 열심히 먹었다 처음에는 출혈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알 sound를 자주 먹으면 좋다고 했습니다.​ ① sound식, 아이스 부드럽게 먹는 것이 좋고 자극적인 것은 41사이는 반드시 피해로 했습니다.죽은, 본죽에서 인스턴트 죽 냉장고에 넣어 41동안 먹었지만 개 되게 41만에 토할 것 같아 ㅠ 아르 sound만 먹고 있고 입이 심심할 때는 가끔 떨립니다 같은 바닐라 아동 크림을 중심으로 먹었다.51째부터는 섭취를 중심으로 먹었고, 61차에는 맛있는 매운 것을 제외하고 모두 먹었다(치킨, 빵 등)​ ② 아픈 증세 관리의 밤에 약간 목이 건조하고 엄격히의 이이에키은 다른 힘든 증상은 없었다.그럴때는 약을 먹거나 나쁘지않거나 해서 어떤 sound를 먹었다. 올 sound는 수시로 잘 먹었다.​ 4. 수술의 경과를 보러 가기 ​ ① 최초의 경과를 보러 가기-수술하고 바로 다음날 수술의 경과를 보러 갔는데 편도 좀 부어 있다고 합니다.그래도 수술은 무사히 끝났다 이번에 또 경과보러 온 나쁘지 않다고 했고 나쁘지 않아서 비타민 추가 링거를 맞고 집에 왔어.근데 피부는 괜찮아.(웃음) 두 번째 경과를 보러 가는 나이가 바로 이비인후과에서 첫 수술 경과를 보러 갔을 때는 나쁘지 않았다.수술해준 원장님이 안 계셨다.이곳 격주로 원장님, 부원장이 번갈아 주리화기 업무를 하는 형태라 부원장님께 수술경과를 확인하였습니다.확인하고 다음주에 또 와서 수술한 원장님이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하더라. 아무튼 원장님이 어느날 다시 오는게 좋겠다.sound...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카룬TV도 많이 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